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취약계층지원 모내기행사
상태바
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취약계층지원 모내기행사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1.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엄우식 기자]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왕징면 동중리에 위치한 논(약 2,000평)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모내기 행사를 실시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협의체 위원 및 면 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을 다해 모내기를 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정건성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요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어려워하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임했으며 관리를 꾸준히 하여 가을철 벼를 수확하고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상규 왕징면장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적 활동 제약 등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왕징면만의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발굴 및 시행하여 복지안전망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광철 연천군수, 유상호 경기도의원, 현상태 임진농협조합장이 모내기 행사장을 방문하여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모내기에 참여한 위원들을 격려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