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경기북부보훈지청장 표창 수상...
상태바
[단독](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경기북부보훈지청장 표창 수상...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 성공을 기원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경기북부보훈지청장으로부터  보훈문화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단체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성 경기북부보훈지청장이 백호현 이사장에게 단체표창을 수여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명예위원장 김성원,이사장 백호현)가 27일 경기북부보훈치정장(지청장 한국성)으로부터 단체표창을 수상해 화제가되고 있다.

이날 한국성 경기북부보훈지청장은 ”그동안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장과 임원들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굳건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란 군 문화축제를 개최하여 보훈문화 확산과 지역사회발전에 노력하심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 지청장은 ” 올해는 UN정전협정 7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 할 수 있도록 보훈지청에서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은 ” 제1회 개최를 시작할때부터 어렵고, 힘들었지만 경기보훈지청의 관심과 협조로 순조롭게 개최하여 이제는 군부대에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고 있다.“면서” 어렵게 이끌어 온 만큼 2023년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가 지역을 대표하는 군 문화축제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종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등기이사도 " 사단법인을 설립하는 동안의 과정을 생각하면 쉽게 만드는 법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다."면서" 과정없는 결과는 없다."는 말이 있듯이' 조금씩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 법인단체로 성장되는 것에 보람을 함께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그동안 ▲대한민국 뉴리더(문화부문)대상▲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문화부문)▲연천군수 감사패▲국회의원 표창▲육군 제5보병사단장(2년연속)표창▲육군 제25보병사단장 표창▲경기북부보훈지청장 표창등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