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들 단독] 전곡초교, 개교100주년,총 동문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동문들 단독] 전곡초교, 개교100주년,총 동문체육대회 개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굑초교 100주년  총 동문체욱대회 입장식을 축하나는 내외귀빈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전곡초등학교 100년을 넘어 앞으로도 영원하라."

전곡초등학교(교장 임재탁) 개교 1000주년 총 동문체육대회(회장 전구종)가 30일 오전11시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안선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윤종영 도의원,김미경 부의장,군의원,최종철 전곡농협조합장,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최용만 체육회장,군의원,양연숙 사)외식업중앙회 연천군지회장, 임은금 연천군여성단체 협의회장,박병찬 연천군상공 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장,양수정 전곡주민자치회장,역대 총 동문회장,각급 사회기관단체장,동문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열렸다.

이날 총 동문체육대회는 김희태 사무국장의 사회로 각 기수선수단 입장,내빈소개,댄스팀&플래시몹,국민의례,개회선언,표창장수여 자랑스런 동문상, 격려금 전달,대회사, 축사,동문대표 선서,입장식 시상,환갑기수 떡케익컷팅,기념비제막식,교가제창,선수단 퇴장,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구종 총 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전곡초등학교 개교 100주년기념 및 제31회 총 동문체육대회를 빛내주시기위해 참석해 주신 김덕현 연천군수님,김성원 국회의원님,심상금 의장님,안선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님을 비롯한 은사님,각 기수 총 동문회장님 그리고 동문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올해는 개교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어느때보다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전 회장은 ”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막식과 총 동문체육대회를 겸하게되었다.“면서” 그동안 동창,동문들이 함께 인사를 나누고 모교의 두터운 우정을 다지는 하루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임재탁 전곡초교장과 안선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전곡초교 총 동문체육대회를 보면서 교육인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전곡초 동문들이 연천은 물론 대한민국의 각처에서 맡은바 최선을 다 해 인정받는 전곡인이 되기를 바라며 연천교육을 책임지는 사람으로 인재양성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도 축사를 통해 ”전곡초등학교 개교100주년 기념식및 총 동문체육대회 입장식과 개막식을 보면서,100주년의역사를 한눈에 보는 것 같아 느낌이 달라보여 감동이였다.“면서”오늘 이 자리 준비를위하여 노력하여 오신 전구종 총 동문회장과 동문 여러분들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오늘 개교100주년 기념식 및 전곡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가 디딤돌 삼아 세계로 미래로를 만들어가기를 바란다.”면서”무한한 가능성도 보였다고 총 동문체육대회를 축하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 임장식과 기념식의 시간이 흘렀다면서 짧은 축사를 통해 전곡초등학교 개교 100주년을 축하드리며 제312회 총 동문체육대회를 축하드린다.”면서“ 전곡총 동문회발전을 위해 언제나 함께 하겠다."고말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군수표창= 하창기 (28회)

◈.군의회의장 표창= 한만희 (33회)

◈.국회읜원표창= 김춘병 (28회) 윤석하 (35회) 이광희 (36회)

◈.총 동문회장(감사패) 표창= 김동규(교무부장)

◈.총 동문회장(공로패) 표창= 정대전 (20회) 권오성(36회)

◈.자랑스런동문인상= 백호현(16회)

◈.전곡초교 100주년 총 동문체육대회 개최,관련 보도기사는 계속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