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동두천시 사회단체 어수회,길거리 과학축제에 119안전소방 차량 인기
상태바
[단독] 동두천시 사회단체 어수회,길거리 과학축제에 119안전소방 차량 인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9 안전체험과 심폐소생술 체험 큰 인기.....
길거리 과학축제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119안전체험을하고있다.
119안전체험과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기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119대원들과 의용소방연합대원들이 바쁜 하루를 보냈다.
동두천소방서,119안전체험 차량
이철규 연합대장과 이규헌 대원이 어린이 체험에 참여했다.

[동두천= 백호현 대표기자][단독] 20일 동두천시 사회단체 어수회(회장 박경진)가 주최,주관하는 청소년의 달 행사 길거리 과학축제에 동두천소방서 119안전체험 차량이 참여해 참석자들은 물론 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끌었다.

이날 119 대원들과 의용소방대(연합대장 이철규)들은 119 안전체험 차량에 오르는 어린이들 안전을위해 꼼꼼이 챙기고,심폐소생술을 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은 시범을 보이며 온종일 비지땀을 흘렸다.

오늘 과학축제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과 119 체험과 심폐소생술을 경험하면서 최근 심정지로 목숨을 잃을뻔한 일들은 심폐소생술로 목숨을 건지는 일을 종종 볼 수 있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알게되 심폐소생술을 체험하러왔다.”고 말했다.

이철규 의용소방대 연합대장은 ” 어린이들부터 학생,학부모들까지 119차량과 심폐소생술 체험에 많은 사람들리 몰려 힘은 들었지만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