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산초.제15회 총 동문체육대회
상태바
왕산초.제15회 총 동문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11시 왕산초등학교 교정에서

 최병길 총 동문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내빈들
 
 최병길 총 동문회장.
 이영구 전 총 동문회장이 장학사업보고를하고있다.
 
 최병길 총 동문회장,안선근 총동문회장.이창원 전 총동문회장.이일구 임진농협장 (왼쪽부터)
 서성추.장애정.왕규식.정찬우(왼쪽부터)
 9회를위하여...
 16회를 위하여 건배....
제16회 왕산초.총 동문체육대회
25일 오전11시 왕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정찬우 군의회부의장. 왕규식 군의원.장애정 군의원.김완기 전 군의원. 이일구 임진농협장.임재관 왕징면장. 함진호 미산면장.이원근 전 군의장.이창원 전직회장.송중섭 전 총 동문회장. 동문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총 동문체육대회를가졌다.

최병길 총동문회장 (7회)은 대회사에서 “제16회째를 맞은 총 동문체육대회가 동문서.후배 여러분들의 배려와 관심에 역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앞으로도 동문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꾸준한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 4월의 마지막 주 따사로운 봄 햇살이 내리쬐는 날씨와 주변에 산과들에는 각양각색의 꽃들이 만개하여 화사함은 지난날의 초등학교 시절의 동심의 시절로 되돌아 간듯한 생각이 드는날이라.”며“오늘같이 좋은날 동문,동창간에 화합과 친교가 돈독해지며 유쾌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동문들은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족구. ▲훌라후프미.▲단체줄넘기. ▲3인2각릴레이.▲청.백줄다리기.▲단체릴레이.▲경품추첨등의 경기를 나누며 즐거운 하루를 즐기고 동문들의 우정을 만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