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상리 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상태바
제4회 상리 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전 11시 상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국민의례
 
 홍기완 (6회) 전군의회의장,전 총동문회장 
김홍기 상라초등학교장. 김유훈 연천농협장.송재신 연천파출소장.(앞줄 왼쪽부터)
임덕균 총동문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김홍기 상리초등학교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심상금 군의회의원이 이종만 군의회의장을 대신하여 축사를하고있다.
 
 
총동문 체육대회경품 들..... 오늘의 경품 주인공들은 누구일까요.
임덕균 상리초 총 동문회장
[포토뉴스]11일 오전11시 김규선 군수.김홍기 상리초등학교장.심상금 군의원,조봉안 군의원,홍기완(6회) 전 군의회의장,김유훈 연천농협장.정광섭(14회)전 회장 ,송제신(15회) 연천파출소장,김강욱(17회)전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동문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상리 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를 가졌다.

임덕균 총 동문회장은 인사말을에서 “ 도로변의 벚꽃이 활짤 피어오르는 봄날 상리초등학교 총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상리초등학교 총 동문체육대회를 갖게된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오늘 그동안에 다 하지못한 동문들의 우정과 화합,격려와 배려로 단결을 다지는 총동문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홍기 상리초등학교장은 축사에서 “ 예전상리초등학교는 1천여명이 넘는 큰 학교였으나 이제는 전교생이 유치원생을 포함 60여명에 불과한 소규모 학교로 변했다.”면서 “그러나 동문들과 학부모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주목받는 학교가 되어가고있다.”고 말했다.

김 교장은 “ 상리초등학교가 비록 소 규모학교가 되었있지만 학생탐구과학 경시대회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상과 입상을 수상하는등 큰 성과를 거두며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초등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있다.”며” 앞으로도 동문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가져달라.“고 말하면서 오늘 총동문 체육대회가 번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동문들은 ▲족구.▲훌라후프.▲피구,▲줄넘기. ▲단체줄다리기.▲제기차기.▲박 터트리기등 선후배들간의 경기를 겨루며 각 기수마다 준비해온 음식을 나눠먹으며 즐거운 하루를 즐기고 다음에 또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며 총 동문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