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2 연천교육
상태바
함께해요.! 2012 연천교육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교육발전협의회 2012년 연천교육발전방안 모색

지난 19일 교육청 회의실에서 연천교육 발전협의회제 2차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은 19일 회의실에서 2012년 연천교육기본계획 수립을 위해 수요자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연천교육발전협의회 제2차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발전협의회는지난 4월 13일 최창의,김광철 경기도의원, 정찬우,유상호 연천군의원을 비롯해 지역주민, 학부모, 초,중학교 교장, 외부위원 13명과 교수학습과장, 경영지원과장 2명의 내부위원으로 협의체를 구성하였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11년도 연천교육지원청의 주요업무 추진성과와 2012년도에 추진할 사업에 대해 협의하고 학생과 교사들이 함께하는 교육활동 개발, 인성교육 및 가정교육 수업시수 확대, 연천군의회 현장체험 교육, 학부모와 함께하는 교육, 다문화가정 학부모 교육 등 지역적 특성을 살린 많은 교육발전 방안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다.

김현배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연천교육에 대한 지역주민, 학부모 등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창의지성 교육과 배움중심 교육이 이루어지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 교사들은 즐겁고 신바람나게 수업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환경과 풍토를 조성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연천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양윤식 위원장은 “협의회를 통해 좋은 의견들이 많이 제시되어 연천교육이 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계층의 의견이 수렴되도록 위원회 구성원을 확충하고, 운영횟수도 늘리는 등 활발하게 활동함으로써 연천교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