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0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제280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 이성수 동두천시의회의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 국민의례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280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3개의 조례안과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발의한 7개의 조례안 등 총 10개의 안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이날 개회식에 이어 1차 본회의에 상정된 안건으로는 기획감사담당관 소관의 동두천시 공공디자인 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3개의 안건과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 체육진흥 조례안등 7개의 안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끝으로 1차 본회의를 마무리했다.

이성수 의장은 개회사에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위해 노력하고 계신 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제8대 시의원들은 혁신을 요구하는 시대적 흐름앞에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 중심의 의회를 만들기위해 더욱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말했다.

이 의장은“의회의 역량이 중요한 만큼 의정연구모임 활성화,부지런한 의회,공부하는 의회상을 만들어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겠다.”면서“공직자 여러분께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동두천시 건설을위해 시민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일 할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개회사를했다.

이번 임시회에는 3일간 심도 있는 검토를 거쳐 오는 28일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 및 채택할 예정이다.

기사는 계속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