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연천군자원봉사단체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2020 연천군자원봉사단체 신년인사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전11시 연천군종합복지관에서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정식)  신년인사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정식) 신년인사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신년인사회를 마치고 젠틀맨의 특별공연이 펼쳐지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강정식)는 6일 오전11시 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연천군자원봉사단체장및 임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를갖고 화합과 희망의 새해를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새해를 알리는 시낭송을 시작으로 개회선언으로 진행된 퍼포먼스는 오색가래떡은 화합을 야광불빛은 새해를 의미하여 2020년 올 한해는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의미의 화합의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강정식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새해 역점을 두어 추진할 주요사업 설명과 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연천군자원봉사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며 2020년에도 더 단결되고 화합하는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약속했다.

강정식(사)연천군자원봉사 센터장은 ‘사)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센터장을 비롯한 전 직원은 맡은 임무에 대해 열과 성을 다 하고 연천군자원봉사단체를위해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금년한해를 만들어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새해인사를 통해 “2020년부터 연천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천만명 관광객 유치 등 2020년도에 추진할 역점시책을 설명하면서 이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연천군 직원들만의 힘만으로는 이룰 수 없다.”면서“ 여기에 계신 연천군자원봉사자와 연천군민 여러분들이 함께하여야한다.”고 협조를당부했다.

또한 이날 행사는 아카펠라팀(젠틀맨)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키며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