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모범운전자회 제65호 착한일터로 선정
상태바
동두천시모범운전자회 제65호 착한일터로 선정
  • 최병학 시민기자
  • 승인 2020.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최병학 시민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9일 오전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모범운전자회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모범운전자회가 동두천시 제65호 착한일터로 선정됐다.

최용덕 시장은 “정부에서는 매년 복지분야에 엄청난 예산을 쏟아 부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나, 시민이 느끼는 체감도는 낮아, 행정과 현실의 간극을 매울 수 있는 방안 마련이 시급한 실정에 동두천시 모범운전자회가 앞장선 것은 좋은 사례가되었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이에 우리 동두천시는 희망나눔 행복드림 후원금을 기반으로 민,관협력의 보건복지서비스를 발 빠르게 구축해, 체감형 복지서비스를 강화하고, 이웃 돌봄 문화를 확산하여, 지역공동체의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를 통한 후원금은 홀몸어르신 영양 죽 사업, 김장 나눔, 주거환경 개선, 독거노인 안부전화서비스, 사각지대 발굴조사, 행복마을 사랑나눔 결연식,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등 70여 개의 주민주도형 복지사업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