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노랑통닭에서 진행하는 ‘착카’ 치킨 , 훼미리식
상태바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노랑통닭에서 진행하는 ‘착카’ 치킨 , 훼미리식
  • 최병학 시민기자
  • 승인 2020.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품 치킨무 150개 공동후원

[동두천=최병학 시민기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동인)은 7일 복지관 주차장에서 노랑푸드의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에서 진행하는 ‘착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했던 나눔행사는 복지관 이용인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 100마리를 푸드트럭 ‘착카’에서 직접 튀겨 제공했다.

또한 상패동에 위치한 훼미리식품에서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무 150개를 동두천시 지역장애인을 위해 후원해주었다.

후원해주신 치킨과 치킨무 150개는 코로나19로 복지관이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직접제공이 아닌 복지관 밑반찬 사업과 연계하여 수요일 오후 재가장애인에게 비대면 제공을 진행했다.

착카데이 프로젝트 ‘착카’는 노랑통닭에서 진행하는 나누는 행복한 기부, 착카게 나눠요!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노랑통닭에서는 닭을 튀길 수 있는 조리시설이 갖추어진 푸드트럭으로 매월 학교, 복지시설 등 착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눔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윤동인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기부 프로젝트를 위해 멀리서 달려와준 노랑푸드와 훼미리식품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힘든시기 나눔행사를 통해 다시한번 나눔과 봉사의 소중한 의미를 느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