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학교 동두천 GLP 4기,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김장 행사 후원
상태바
동양대학교 동두천 GLP 4기,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김장 행사 후원
  • 최종규 기자
  • 승인 2023.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최종규 기자]  동양대학교 동두천 GLP 4기(회장 이신훈)는 30일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선영)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성금 200만원을 후원했다.

또 GLP 4기 원우 중 ㈜두림 박병선 대표, 포시즌스포츠아카데미 공재성 이사장도 각각 100만 원씩 후원해 총 400만 원을 전달했다.

동양대학교 동두천 GLP는 글로벌리더십 수강 과정으로 각 기업의 최고 경영진들이 모여있다. 특히 GLP 4기 이신훈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든든하게 끼니를 때우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GLP 제4기 원우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원우들과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오는 11월 13일 결식의 우려가 높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동두천시 14개소 지역아동센터가 연합해 진행할 예정이다.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회장 박선영은 “전해주신 후원금은 다가오는 김장 나눔 행사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형덕 시장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은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등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많다. 오늘 후원을 통해 아동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