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023년 동두천여중,K-POP퍼포먼스 데이
상태바
[단독]2023년 동두천여중,K-POP퍼포먼스 데이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4.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주인공이고, 여러분의 날입니다.
동두천여자중학교 K-POP 퍼모먼스 데이 전체대상(2학년4반)을 차지하고 모두가 기뻐하고있다.
박형덕 시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동두천=엄우식 기자][단독]  2023년 동두천여자중학교(교장 강 철)K-POP 퍼포먼스 데이가 동두천시민회관 대 공연장에서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인규 도의원, 임현숙 시의원,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김경식 동두천예총회장,윤태숙 동두천중학교 교장,학부모,학생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K-POP퍼포먼스 데이는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겨주어 행복한 학교를 실현하고 학급 친구들간의 단합과 조화를 통해 다음 학년에서도 화목한 동두천여자중학교를 실현하는 것에 큰 목적이 있다는것.

강 철 교장은 인사를 통해 “따뜻한 봄과 함께 신학기를 시작한 지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어느덧 추위가 찾아오고 우리 학생들이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우리 아이들이 맑고, 곱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가르침을 주시고, 밖으로는 항상 동두천여자중학교의 행사에 아낌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말했다.

강 교장은 ”오늘 K-POP-퍼포먼스 데이는 잔뜩 움츠렸던 일상을 벗어나 각자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자 우승을 떠나 교사나 누구의 간섭없이 학생들이 스스로 음악에 맞춰 춤을 통해 졸업을하고 상급학교로 진학을 하더라도 학급동료들과의 우정을 잊지못 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박형덕 시장은 축사에서 ” 오늘 K-POP퍼포먼스 데이는 여러분의 날이고 여러분이 바로 주인공이라.“면서 ”동두천여자중학교 만이 할 수있는 축제라."면서" 학급 친구들과 호흡을 맞춰 남에게 보여준다는 것은 그리 쉬운일이 아니라.“면서”이를 계기로 더 높고 훌륭한 학생이 될 것을 기대한다.“면서” 시장도 학교발전과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은 적극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K-POP퍼포먼스 데이는 1학년1반 학생들의 작품 라라랜드ost를 시작으로 모두 13개팀이 끼와 실력을 선보였으며 이날 전체 수상학년들은 ▲전체대상 (2학년4반)▲금상 (3학년3반)▲은상 (3학년1반)▲금상 (2학년2반)▲은상 (2학년3반)▲금상 (1학년1반) ▲은상(1학년5반)을 각각 차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