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청년회의소회장단 및 감사이,취임식
상태바
[단독]동두천청년회의소회장단 및 감사이,취임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9.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후6시 동두천농협하나로웨딩홀에서
2020년을 이끌어갈 동두천청년회의소 임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있다.
최헌필 신임회장이 이임하는 장소연회장엑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최헌필 신임회장이 장소연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9일 오후6시 동두천농협하나로웨딩홀에서 최용덕 시장,이성수 시의장,유광혁 도의원, 시의원,김성보 노인지회장,오세창 전 시장,유재중 재향군인회장,각시,동두천시청년회의소 역대회장,군 청년회의소회장, 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청년회의소회장단(이임회장 정소연 취임회장 최헌필)및 감사이,취임식을가졌다.

이날 장소연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한해 동안 동두천 청년회의소 회장을 맡아 힘들때도 었었지만 여기에 계신 선배님들과 회원 분들의 응원덕분에 용기를 얻어 이 자리까지 온것에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그렇지만 부족함과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 힘차게 출발하는 2020년 최헌필 신임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께서 보다 나은 동두천 청소년회의소를 만들어 주실꺼라믿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최헌필 신인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시고 동두천 청소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 한 해 혼신의 힘을 다 바치신 장소연 회장님의 이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오늘 우리 사회는 여러운 경제여건으로 청소년회의소를 비롯한 무수한 사회단체들의 활동이 위축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다.“면서”그렇지만 역대 회장님과 회원여러분들과 함께 손을 잡고 간다면 어렵고 두려울것이 없다.“면서”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면서 회원들의 많은 협조도 부탁했다.

2020년 동두천청소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는 다음과 같다.

▲회장 최헌필 ▲상임부회장 정영우 ▲내부부회장 김미라 ▲외무부회장 박동미 ▲감사 김현일 ▲감사 신금재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