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욱 후보, 노동 존중 실천단 약속
상태바
서동욱 후보, 노동 존중 실천단 약속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동욱 후보와 환담을 나누고있다.
서동욱 후보와 환담을 나누고있다.

[동두천.연천=엄우식 기자]  서동욱 더불어민주당 동두천 연천 국회의원 후보는 7일 오전 11시에 선거사무소를 내방한 노동존중실천단을 맞이해 환담을 나누고 노동 존중 실천을 약속했다.

더불어민주당과 한국노총은 21대 총선에서 인간존엄과 노동가치 실현을 위한 노동존중실천단을 운영키로 하고,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2층 대 회의실에서 인간존엄과 노동존중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21대 총선 미래선거대책위원회 노동존중 실천단 출정식을 한 바 있다.

이날 양 조직은 '인간의 존엄과 노동존중의 가치를 지키는 한국노총·더불어민주당 공동약속'에 담긴 정책과제와 이행방안에 동의하고, 평소 노동의 가치를 존중한 활동 경력이 인정된 더불어민주당 후보 66명을 선정해 발표했고, 서동욱 후보가 여기에 포함되어 '제21대 국회 노동존중 실천단 국회의원 후보'로 위촉받았다.

서동욱 후보는 "주한미군 노동자 무급휴직 문제 관련하여 한.미 주둔군지위협정의 노무조항 개정 필요성을 언급하며 해결의 위해 노력하겠다."며" 더불어민주당과 한국노총이 맺은 협약을 명심하고 노동 존중 문화가 사회에 뿌리 내리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환담 이후에는 “내 일터를 지키는 올바른 선택, 내 삶을 바꾸는 현명한 선택, 노동을 위하는 후보, 노동자를 생각하는 후보, 노동존중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4월 15일!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라는 멘트를 담는 홍보 영상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