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삼봉 왕징면 주민자치위원장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10일 오전11시 왕징면 문화복지센터에서 제9대 이상훈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장 및 제10대 조삼봉 협의회장과 임재석 군의회의장, 유상호 도의원 및 연천군 의회의원, 읍면주민자치위원장, 읍.면장, 왕징면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패 전달, 주민자치협의회원 선물전달, 주민자치중앙회장의 족자전달에 이어 이임사, 취임사, 축사 및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9대 이상훈 협의회장은 “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하여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였으나 아쉬움이 있음을 토로하면서 후임 조삼봉 협의회장이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조삼봉 협의회장은 주민자치협의회원들과 상호 협의와 소통을 통해 현안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자고 제안하였고, 임기중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축사에서 "연천군 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하여 그동안 묵묵히 헌신해온 이상훈 협의회장의 노고를 치하하였고, 10대 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조삼봉 회장이 주민자치활성화와 연천군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을 기대하면서, 군에서도 주민자치협의회와 자치위원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협조와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