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연천군 소외계층 청소년 장학증서전달
상태바
[단독](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연천군 소외계층 청소년 장학증서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년도 학업증진 및 재능발전을 위한 관내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 -
조무선 파주연천축협 이사가 전옥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조무선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사가 전옥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전옥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조무선 이사,최상길 연천지점장등과 만나 환담을 나누고있다.
전옥주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조무선 이사,최상길 연천지점장등과 만나 환담을 나누고있다.
조무선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사, 최상길 연천군 지점장, 김영석 연천군 복지정책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조무선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사, 최상길 연천 지점장, 김영석 연천군 복지정책과장이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영석 연천군 복지정책과장은 조무선 이사, 최상길 연천지점장에게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 소외계층을위해 장학금을 전달해 주심에 감사말을하고있다.
청소년상담지원센터를 방문, 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연천군 건강가정다문화센터에서 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연천군 건강가정다문화센터(센터장 조금랑)에서 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은 31일 오전 연천군청,연천교육지원청,연천군다문화지원센터,청소년 상담지원센터등을 방문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 대학생 대학생 23명, 초ㆍ중ㆍ고등학생 27명, 학교 밖 청소년 10명, 총 60명에게 5천 710만원을 지원했다.

이날 장학금 지원사업은 장학재단 이사회 추천 및 다자녀 추천, 9개의 기관단체의 기관장에게 추천을 받아 대학생 200만원 중,고학생들에게 각각 30만원씩을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확산방지를위해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철호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사장을 대신한 조무선 이사 최상길 연천지점장등 장학재단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확인하여 우수한 학생들의 학업증진과 재능발전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인재육성을 통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곳에 지원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옥주 연천교육지원청,사회기관단체장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이어나가기 어려운 소외계층의 청소년을 위한 희망나눔이 지역사회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매년 후원을 지속해 주고있는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