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병제5사단, 건군 제72주년 국군의 날 대통령부대표창 수상
상태바
보병제5사단, 건군 제72주년 국군의 날 대통령부대표창 수상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0.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보병사단, 연천군민들의 성원에 감사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
오사모(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에서....
오사모(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에서....

[연천=엄우식 기자]  ”통일의 문을 여는 천하무적 상승5사단을 항상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25일 건군 제72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 제5보병사단(사단장 이상철)이 부대창설 12번째 대통령부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부대창설 12번째 대통령부대 표창 수상을 축하기위해 연천군과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전곡읍 주민.연천읍주민,5사모,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등 각단체들이 축하 현수막을 게시해주고 기쁨을 함께하고 있다.

이에 이상철 5사단장은 “항상 5사단을 사랑으로 대해주시는 김광철 연천군수와 주민들,그리고 백호현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과 군민들에게 감사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항상 연천군민들과 함께하는 5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축하메세지를 전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도 “항상 연천군을위해 장병들의 대민지원사업과 수해복구지원사업등 연천군이 어려움에 처해있을 때 적극적으로 장비지원과 장병지원에 감사함을 잊지않고 있다.”면서“ 이번 건군 제72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대통령부대표창 수상은 열쇠부대도만의 기쁨이 아니라 연천군민 모두가 축하 할 일이라.”고말했다.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도 “이제는 전방이라는 오명을 벗어버리고,연천군에 군 부대가 있고 군장병들이 있어 자원이되고,자랑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연천군민들과 군부대 그리고 군 장병들과 함께하는 모범지역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12번째 대통령부대표창 수상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